호랑이 태몽 나의 태몽은?

사람들은 하루에도 수많은 꿈을 꿉니다. 하지만 그 많은 꿈을 다 기억하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 간혹 기억에 선명하게 남는 꿈들이 있습니다. 

그 기억에 남는 꿈들은 선명하게 기억되어서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꿈에 관련하여 풀이를 찾아보는데요,

저는 아기와 관련된 또는 나의 태몽의 풀이는 어떤지에 대한 걸 알아보려고 합니다.


태몽은 임산부만이 꾸는 꿈은 아니며 주변 사람들이 대신 꿈꿔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동/식물, 과일, 보석 등 상징적인 것들이 등장는데 이것들의 형태를 보고 딸일지 아들일지를 예측 할 수 있으며,

꿈을 꾸고나서도 선명하게 기억이 남고 느낌이 신비로울수록 좋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꿈 풀이가 100%확실한건 아니지만 어떤 아이일지 상상하는 것만으로 재미있지 않으까 합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뿐 꿈 풀이를 맹신적으로 믿지 말고 아무리 꿈내용이 좋지 않았다고해도 

꿈 꾼 사람의 기분이 좋았다면 그거 또한 길몽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은 호랑이 태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랑이 태몽을 가진 아이는 용감하고 리더십이 있어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는 스타일로 활달하고 적극적인 삶을 살게 되며,

자신의 주관과 가치관이 확고해 목소리가 크고 자부심이 강한 아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황에 따른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호랑이 이빨이 빠지는 꿈/집 안으로 호랑이가 들어온 꿈

태어날 아이가 장차 성장하게 되면 권력자가 되고 큰 재물을 얻게됩니다.


2.집에 호랑이가 들어가 있는 꿈/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는 꿈

매우 밝고 낙천적이며,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인기인니가 혹은 위엄있는 정치가,사업가가 될 아들을 갖습니다.


3.어미 호랑이가 새끼 호랑이를 품에 안고 보살피는 꿈/품에 안고 혀로 핥아주는 꿈

어머니의 지극정성과 보살핌을 받는 아들이 태어날 꿈이며, 

이 아이는 기계,금속,전기 등 이공 계통을 전공하는 경우가 많고, 거기서 성공 할 것을 암시합니다.


4.호랑이를 타고 대궐이나 큰 저택 등의 대문으로 들어가는 꿈

정당이나 단체의 추대를 받아 큰 기관,단체의 우두머리로 출세할 아이를 낳을 징조입니다.


5.숲 속 같은 곳에서 백 호랑이 큰거랑 작은거 두마리 다 장난치면서 놀고있는 모습을 본 꿈

건강하고 활동적이 태아이며, 용맹하며 영리한 아이로 성장할 것입니다.


6.숲 속에서 호랑이 새끼를 얻은 꿈

태몽으로 귀한 옥동자를 낳을 징조이며,수입이나 명예,낚시,먹거리,선물,자격취득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7.호랑이가 여자로 변하고 미소짓는 꿈

딸을 낳을 태몽이며, 이 아이는 활달하고 조직의 우무머리 역할을 하게 되는 좋은 태몽입니다.


8.호랑이,사자에게 물리는 꿈

물고있는 호랑이(사자)를 쫓아내면 유산을 암시합니다.

이 아이들은 아들,딸 상광없이 공히 명성을 날릴 귀한 사람이 됩니다.


9.호랑이 눈의 안개 속에서 번쩍인 꿈

인기인,사업자,권력자 등과 같이 세상에 이름을 떨칠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10.새끼 호랑이 두마리를 한꺼번에 안은 꿈

연년생의 형제를 두거나 쌍둥이를 낳으며, 훗날 놓은 관직에 오를 것입니다.



이렇게 호랑이와 관련 된 태몽을 알아보았습니다.

꿈 속에 나타나는 호랑이가 나타났다고 도망치거나 숨는 것보다는 같이 어울리는게 길몽이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