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태몽 나의 태몽은?

무수히 많은 꿈들 중에 우리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꿈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기쁜 소식을 알려주는건 바로 태몽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태몽은 딱 정해져있지는 않지만 그 꿈을 꾼 사람은 묘하게 태몽일거라는걸 확신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꿈의 내용을 찾아보아 어떤 아이일지 어떤 아이로 자랄지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기쁘고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사람이 있듯이 수많은 태몽이 존재하겠죠.

하지만 그 수많은 태몽을 해석하기에는 어렵기때문에 큰 주제로 완벽하지는 않아도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태몽 중에 고구마태몽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구마태몽은 대체적으로 남성성이 강한 태몽이라고 해요. 남성성이 강하다고 해서 꼭 남아라고 생각하는게 아니라 

여아가 태어나도 보통 여아보다는 남성성이 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구마태몽의 아이는 건강하고 손재주가 좋은편이라 예체능 쪽으로 성공 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고구마는 결실,수확의 의미가 있어 재물운 또한 좋다고 합니다.



-상황별 고구마태몽 풀이-


1.고구마 먹는 꿈

건강한 아이를 얻고, 그 아이가 장차 집안의 기둥이 되어 든든한 버팀목으로써의 역할이 될 징조입니다.


2.고구마를 쌓아놓고 먹는 꿈

예능이나 체육 방면에서 성공하여 스타가 될 아이가 태어날 것임을 암시합니다.


3.고구마가 산같이 쌓여 있는 꿈

건강한 아이를 얻어, 장차 그 아이가 많은 사람들(자신이 속한 집단)을 다스리거나 

대가족 집안을 거느리는 것으로 해석 할 수 있으니, 즉 높은 자리에 올라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4.고구마를 보는 꿈

재능이 많고 영리한 아들을 낳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고구마를 안고 있는 꿈

장차 예능쪽이나 학문연구쪽에서 크게 대성할 것을 암시합니다.


6.고구마를 안고 어딘가를 가는 꿈

총명하고, 재능이 있어서 권력과 자신의 세력을 만들어 그것을 누리게 되는 아이가 태어날 징조입니다.


7.고구마 밭을 걸어다니는 꿈/고구마 밭을 가는 꿈

훌륭한 작품이나 공예가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가 태어날 징조입니다.


8.큰 고구마를 칼로 깍아서 먹는 꿈

큰 고구마인만큼 건강하고 튼튼한 아이일 것이며, 너그러운 마음을 가진 아이가 태어날 징조입니다.




이렇게 고구마태몽에 알아봤습니다. 꿈 속에서의 고구마가 많이 쌓여있거나 크고 단단할수록 좋은 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꿈은 꿈 내용보다도 꾸고 나서의 자신이 느끼는 느낌을 더 중요시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기분 좋은 꿈 꾸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