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태몽, 자라태몽 나의 태몽은?

사람들은 본인도 모르게 수많은 꿈을 꾸지만 이 모든 꿈을 기억하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한번씩 아주 생생하게 기억이 남는 꿈들이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꿈 중에서 설레고 기쁜것은 태몽인것 같습니다.
꿈풀이가 무조건 맞다고는 할 수 없지만 어떤 아이일지 기대하고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태몽 중에서 거북이태몽,자라태몽에 대한 풀이를 알아보겠습니다.

1.거북이(자라)가 알을 품고 있는 꿈
알이라는 것은 새로운 생명을 뜻하므로 새로운 출발,학문 등을 의미하므로 똘똘한 자식을 낳아 훗날 이 아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큰 성공할 아이를 낳을 징조입니다.

2.거북이를 만지는 꿈
거북이는 재물과 명예를 상징하기 떄문에 오랜시간 키운 것처럼 만지고 가까이 대한다면 
부귀영화를 누리거나 크게 성장할 인물을 암시합니다.

 

3.거북이와 뱀이 마주보는 꿈
재물과 명예를 상징하는 거북이처럼 뱀 역시 금전운과 지혜를 상징하기 때문에 
뛰어난 두뇌로 크게 성공을 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는 아이를 낳을 징조입니다.

4.자라를 보는 꿈
높은 위치에 오를 재물복이 많고 효심이 지극하며 건강한 아이를 낳을 징조입니다.

5.거북이를 타는 꿈
장차 나라의 일을 맡아 처리할 고위관료나 정치라, 대기업의 총수로서 가문을 일으켜 세울 인물을 암시합니다.

6.거북이를 타고 바다나 강을 건너는 꿈
직장이나 단체에서 높은 자리를 차지하고 사업이 번창하면서 해외에서도 큰 성공을 거둘 것을 암시합니다.

7.큰 거북이/늙은 거북이를 보는 꿈
보다 큰 명성과 명예 재물을 가지고 태어나 큰 인물로 성장하는 아이를 낳을 징조입니다.

거북이/자라 태몽의 아이는 리더쉽이 강해 많은 사람들을 거느릴수 있는 위치에 설 수 있는 아이를 의미하며, 장수를 의미하는 거북이 태몽을 가진 아이는 머리가 좋고 천수를 누린다고합니다. 
꿈속에 거북이가 클수록 나이가 많을수록 능력과 재복이 더 많은 것을 의미하니 

기왕 거북이 꿈을 꾸는거라면 나이많고 큰 거북이 꿈을 꿨으면 좋겠네요~

꿈은 꿈일뿐 너무 맹신하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