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태몽 구렁이 태몽 나의 태몽은?

 태몽은 무엇일까요?

너무나도 신비한 일입니다

 

 어떤 꿈보다도 신비로운 느낌이며
어떤 꿈보다도 기억에 또렷이 남는다고 합니다.

 

 예부터 우리는 태몽으로 아이의 성별을 예상하기도 했으며
아이의 성향과 성격 거기에 아이의 장래까지 예측해 보기도 하죠.

 

 뱀이 나타나는 태몽을 꾸었다면 우리 아이는 어떤 성별을 갖고 있을까요

실뱀이라면? 꽃뱀이라면? 엄청난 크기의 구렁이라면?

 

 

 사람마다 느끼는 것이 다르고 꿈이 다르기 때문에 그 세세한 상황들까지 미리 해몽을 해볼순 없기에

간략하게 태몽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뱀태몽 상황별 해몽-



1.죽 늘어져 있는 황색 구렁이가 사라져 버리는 꿈


 황색은 풍요로움과 건강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의욕이 강한 정렬적인 남자아이가 태어날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2.많은 황색 구렁이가 늘어서 있는 것을 보는 꿈


 장차 위대한 정치가나 사업가가 되어 따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고 명예와 함께 이시대의 권세가가 되어 많은 복과 재물을 누릴 수 있는 그릇의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3.큰 황색구렁이 2마리가 바로 앞에서 서로 목을 꼬면서 올라가는 꿈 


 목을 꼬면서 올라간다는 것은 기운이 있는 행동으로 해몽 또한 큰 기운과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강인한 하이가 태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두마리의 큰 구렁이는 쌍둥이를 뜻하기도 합니다.

 

4.푸른색 구렁이가 몸을 아래로 늘어뜨리고 있는 꿈


 황색구렁이 처럼 푸른 구렁이 또한 좋은 의미로 해석되며 장차 머무를 기관이나 살아갈 사회의 어떠한 자리에서 우두머리가 될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해줍니다.

 

5.청색 구렁이가 산꼭대기에서 산 아래를 향해 긴 몸을 늘어뜨리고 있는 꿈


 구렁이가 몸을 아래로 늘어뜨리는 모습으로 어떠한 지도자의 모습을 예상할 수 있으며 산꼭대기에서 산 아래를 향한다는건 장래에 군중의 지도자가 될 아이를 뜻합니다.


6.청구렁이나 점박이 구렁이가 산 속에 길게 늘어서 있는 꿈


 청구렁이나 점박이등 구렁이의 모습에서 볼 수 있듯 장차 태어날 아이도 외향적인 모습이 뛰어나다는 것의 징조이며 인기인으로서 남들의 선망의 대상이 될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7.비단뱀,꽃뱀등 무늬가 아름다운 뱀들이 자신을 쫒아오는 꿈


 비단뱀과 꽃뱀등 무늬가 아름다운 느낌의 뱀은 보통 외모가 이쁜 여자아이를 뜻 합니다.  이러한 외모와 이쁜 성격으로 주위 사람들의 인기와 관심을 받으며 패션디자이너와 같은 유행에 민감한 직종에 어울릴만한 감각적인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암시해줍니다.

 

8.빨간 실뱀이 치마폭으로 들어오는 꿈


 꿈속의 빨갛고 이쁜 실뱀이 나타내듯 아름다운 여자아이를 뜻하며 상냥하고 친절하며 이쁜 여자아이가 태어날 징조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9.상처가 난 뱀을 남편이 들고 온 꿈


 상처가 난것이 조금은 부정적으로 해몽될 수도 있겟지만 이것은 산모가 임신으로 인해 몸이 약해지거나 고생을 할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처가 낫다고 해서 부정적으로 해몽하진 않습니다. 다만 조금의 어려움을 겪을 뿐 그만큼 아름다운 아이가 태어날 것이며 여자아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10.학교의 교탁 위에 뱀이 기어와 누워있는 꿈


 교탁의 이미지처럼 두뇌가 영특하며 학문적으로 뛰어난 아이라는것을 암시해 주며 여자 아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학문적인 뜻이 있을 것이며 목표한 바를 이뤄 명성을 떨칠 것입니다.

 

11.큰 구렁이와 관계된 꿈을 꾸고 태어난 여자아이에 관한 꿈


 보통 큰 구렁이는 남자아이를 뜻하며 그렇게 해몽하는 것이 일반적인 해몽 입니다.  하지만 실뱀의 태몽을 꾸었다 해서 꼭 여자아이가 태어나는 것이 아니듯 큰 구렁이라 해도 여자아이가 태어날 수 있으며 이 아이는 다른 큰 구렁이의 해몽이 그렇듯 재주가 뛰어나거나 따르는 사람이 많아 정치가, 사업가등 세상에 명성을 떨칠 아이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12.뱀이 우글거리는 것을 보면서 미소를 짓는 꿈


뱀이 우글거린다는 것은 장차 태어날 아이를 따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학문적인 뜻이 깊고 영특하여 교육분야에 종사할 가능성이 크며 많은 사람을 선도할 그릇의 훌륭한 인물이 될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13.뱀이 황소를 칭칭감자 황소가 뱀을 밟아 죽인 꿈


 뱀을 황소가 죽였다고 해서 나쁘게 해몽할 수만은 없으며 이러한 꿈 또한 태몽이며 건축업이나 토목업쪽으로 뛰어난 기술과 재능을 갖출 수 있는 아이를 갖게될 태몽입니다.

 

14.뱀의 머리나 꼬리를 삽으로 자르는 꿈


 영특하고 여러 사람앞에서 리더쉽을 갖고 이끌 수 있는 아들을 얻게될 태몽입니다.

 

15.여러 마리의 뱀이 커다란 비닐에 꽉 차게 담겨있는 꿈


 이러한 꿈에서 여러마리의 뱀은 여러가지의 재주를 상징해 줍니다. 여러마리의 뱀이 있듯 여러가지 방면에서 여러 재주를 가진 아이를 얻게될 태몽입니다.


 

16.큰 구렁이가 용마루로 들어간 꿈


 용마루로 들어간 큰 구렁이는 여느 꿈의 큰 구렁이와 마찬가지로 지도자 혹은 우두머리와 같이  리더쉽있는 아이를 뜻하며  용마루는 공공단체의 의미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공공단체의 장이나 주도권을 가진 능력있는 아이를 갖게될 징조입니다.

 

17.공동 우물에서 큰 구렁이와 그 밑에 지네가 득실거리는 꿈


 장사나 사업을 통해 크게 성공하고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아이를 갖게될 태몽입니다.

 

18.뱀과 자신이 성교를 하는 꿈


 권세와 명예는 물론 영특하여 지혜를 갖춘 아이를 갖게될 태몽입니다.

 

19.모르는 남자가 뱀을 건네주었고 두 손을 건네 받는 꿈


 뱀이 등장하는 태몽은 영특하고 재주가 뛰어난 아이의 의미가 큰 태몽입니다. 건강하고 영특한 아이를 갖게될 태몽입니다.

 

 






 뱀의 태몽을 꾸었을 경우 뱀은 사실 성별을 구별하기 모호한 동물입니다. 그래서 보통 크기로 성별을 예측을 많이 하는데 실뱀은 딸, 굵은 구렁이는 아들인 경우가 많습니다. 공통적으로 뱀은 아이가 영특하고 재주가 뛰어나다는 것을 암시해주며 뱀이 크다는건 그만큼 건강하고 위세를 떨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어떠한 꿈이 태몽이라고 명확히 단정지을수 없고 같은 뱀꿈을 꾸었다해도 같은 꿈을 꾸기 힘든것처럼 해몽 또한 뚜렷이 그 해몽이 맞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태몽의 해몽이라는 것에 과학적인 눈에 보여지는 정확한 증거는 없으며 그저 재미로 봐주시길 바라겟습니다.

'꿈꾸다_해몽 > 태몽-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태몽 나의 태몽은?  (0) 2018.01.08
학 태몽 나의 태몽은?  (0) 2018.01.03
호랑이 태몽 나의 태몽은?  (0) 2017.12.29
뱀 태몽 구렁이 태몽 나의 태몽은?  (0) 2017.12.26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